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전남서지방회(회장 박연기 목사)는 지난 2월 10일(화) 오전 10시 한소망교회(오영환 목사 시무)에서 제75회 정기지방회를 개최했다.
1부 예배는 부회장 김인홍 목사의 인도로 시작. 부회장 안상기 장로의 기도 ,서기 김장주 목사가 성경봉독(에베소서 1장 1~4절)했다
설교자 지방회장 박연기 목사는 ‘한마음으로 부르심의 소망을 향하여’라는 제목으로 전했다. 박 목사는 교회의 목적은 세상의 방식이나 외형적 성공이 아니라 하늘의 부르심과 하나님의 뜻에 집중하는 것이라며 같은 비전 위에 다시 서야 함을 강조했다. 이어 성도의 소망은 현실의 조건이 아니라 하나님 안에서 주어진 부르심의 소망이라며 같은 소망을 품을 때 공동체가 새롭게 세워진다고 권면했다. 또한 연합은 사람이 만드는 것이 아니라 성령께서 하나 되게 하신 것을 지켜가는 것이라며 정치적 이해관계를 넘어선 성령 안의 질서 있는 연합을 강조하고 지방회와 교회가 함께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기를 축복했다
.
이날 총회장 영상축사에서는 “세상에 속하지 않고 함께 걷는 성결교회”라는 표어 아래 코로나 이후 위축된 교회 회복을 위한 전도 강람회와 전도 지원 사역, 독서클럽 활성화를 통한 목회자 영성훈련, 해외 재난 구호와 장기 선교 프로젝트 등이 소개됐다.
이어진 회무처리에서는 신임 지방회장에 김인홍 목사(암태오상교회)가 선출됐다. 김 목사는 이·취임 인사를 통해 “주님이 주신 은혜로 연합하여 선을 이루는 건강한 지방회를 세워가겠다,서로 사랑으로 하나 되고 믿음으로 뭉쳐 하나님 나라를 함께 세워가도록 많은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인홍 목사(암태오상교회) △부회장(목사) 김장주 목사(자은남부교회) △부회장(장로) 김석진 장로(원산교회) △서기 박진성 목사(분매교회) △부서기 정정문 목사(자은서부교회) △회계 이성록 장로(대천교회) △부회계 정종식 장로(낙원교회)
예배는 산정동교회 원로 김광수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김 목사는 참석한 모든 사역자와 성도들 위에 성부 하나님의 사랑과 성자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 성령의 교통하심이 영원히 함께하기를 축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