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신주 선교사 (열방의빛 이주민 비전센터) |
지금도 살아서 불꽆같은 눈동자로 우리를 바라보시고 우리의 기도에 귀 기울이시는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아버지!
이 시간간 주님의 이름으로 모여 나라와 교회 회원들을 위해 기도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서로 다른 생각들로인해 다투고 비방하고 시기하고 질투하고 주님이 교회의 머리되심을 망각하고 교만해진 모든 마음들을 주님 앞에 이시간 회개합니다. 교회를 주님의 뜻 안에서 진리로 새롭게하여주시고 우리는 연약하오니 오직 성령의 능력으로 갱신케하여 주옵소서.
서로돌아보아 나보다 남을 낫게 여기는 겸손함으로 진리안애서 하나님의 사랑과 성령의 충만한 능력을 힘입어 이 세상에서 빛과 소금의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들 되게하옵소서!
더불어 교단,교파를 초월해 성령의 하나되게하심을 순종하며 무엇보다도 예수그리스도의 피를 힘입고 갈등과 분열로 인해 막혀있는 모든 문들을 하나님의 크신 사랑으로 포용하여주사 이 땅위에 교회들이 화평가 일치가 이루어지게하여 주옵소서!
오늘 기도회에 참석하신 회원들과 여러 사정으로 나오시지 못하고 특별히 연로하시고 건강이 불편하신 회원님들을 위로하여주시고 영혼이 잘 됨같이 범사가 잘되고 강건하게 하여주사 남은생이 주님이 부르셔 천국가는 그날까지 성령충만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살아가는 회원들 모두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을 더욱 뜨겁게 사랑하게하시고 열방에서 들어와 있는 외국인 이웃들에게도 사랑을 베풀수 있는 우리 모두가 되게하여주옵소서!!
지금도 우리와 늘 동행하시며 우리가 생각 하는것 보다 더 이상으로 역사하고 계시는 살아계신 우리 구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