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철민 장로 기장 남전도회 목포연합회 신임회장 목포산정교회 |
선한 목자가 되시어서 저희들을 푸른 풀밭 좋은 곳으로 인도하시는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주의 종들이 함께 모여 나라와 민족 지역사회를 위하여, 더 나아가 주님 나라 확장을 위하여 저희들의 무릎을 주장하사 기도하게 하시니 무한감사를 드립니다.
일찍이 이 땅에 복음을 허락하시고 세계 속에 우뚝 세워 주셨지만 작금에 우둔한 백성들이 하나님의 은혜를 져 버리고 우상과 탐욕에 물들어 주님을 십자가에 다시한번 양손 양발에 못을 박는 부끄러운 죄를 짓고 있습니다. 긍휼히 여기시어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좌와 우, 진보와 보수로 진영간 계층간 서로가 반목으로 대결하기 보다는 서로가 옳고 그름을 떠나 다름을 인정하며 서로를 높이고 이해하며 독사 굴에 어린이가 손을 넣고 장난쳐도 물지 않는 참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이 땅에 생명.정의.평화가 강 같이 흐르는 그런 나라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다시한번 예배와 기도를 멈추는 죄를 범하지 않게 하시고 환란 날에 더욱 더 하나님을 찾고 부르짖는 저희들이 될 수 있도록 은혜를 부어주시옵소서.
특별히 다음세대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세상은 흉용하고 어지럽습니다.
세속화의 물결과 음란한 문화가 우리와 우리 젊은 세대와 믿음의 가정들을 무너뜨리려는 기세가 등등합니다. 오! 주님, 주님의 사람들로 재 무장시켜 주시고, 거룩함과 깨끗함으로 하나님 쓰시기에 합당한 그릇들이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게 하시고 각 믿음의 공동체들이 굳건하게 세워져 갈 수 있도록 힘을 주시옵소서.
이 땅의 믿는 자들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게 하시고 국가조찬기도회가 선한 영향력으로 나라를 위해 기도하게 하시옵소서.
오늘도 예배 가운데 말씀을 사모합니다. 주의 종을 통하여 기도로 준비된 말씀이 선포될 때에 듣는 저희들을 성령으로 붙들어 주시어 말씀으로 다시한번 재 무장하는 귀한 시간 되게 하시고 더욱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하는 기도회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을 국가조찬기도회를 통하여 영광을 받으실 존귀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받들어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