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23 CCC 전국대학생여름수련회 참가자 731명, 사랑의 장기 기증 희망 등록






2023 CCC 전국대학생여름수련회에 참가한 731명의 씨맨이 장기 기증 희망 등록을 했다고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가 밝혔다. 올해 수련회 비전박람회에 협력단체로 함께 참여한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는 장기 기증 인식 개선 및 희망 등록 캠페인을 펼치고 장기 기증에 대한 O,X퀴즈를 진행하며 참가자들과 만났다. 사흘간의 비전박람회 기간 총 731명의 씨맨이 장기 기증 희망 등록을 해 수련회에서 받은 은혜를 귀한 사랑과 헌신의 열매로 맺었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부스를 찾은 한 참가자는 “장기 기증이란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고 말씀하신 하나님의 가르침과 가장 닮은 나눔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하나님께 받은 몸과 마음을 마지막 순간에 고통받는 이웃에게 나누고 싶다"라는 소감을 나누고 장기 기증 희망 등록을 했다.


한편, 한국CCC 창립자인 고 김준곤 목사는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초대 이사장을 지냈으며, 지난 2009년 소천 당시 각막을 기증해 두 명의 시각장애인에게 빛으로 오신 예수님의 은혜를 전한 바 있다. 이러한 김준곤 목사의 본을 따라 한국CCC는 지난 15년간 여름수련회를 통해 총 6,595명의 씨맨이 장기 기증 희망 등록을 하는 등 사랑의 헌신을 나누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