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목포산정교회, 원로장로·권사추대, 장로취임·권사 임직 감사예배

하나님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 되어
오직 사랑 안에서 충성되이 섬겨 참되게
하나님 나라 확장 위해 헌신하라




담임목사 한해식



기장 목포산정교회(한해식 목사 시무)는 지난 9일(주일)오후 2시 본당에서 원로장로·권사추대, 장로취임·권사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식은 담임 한해식 목사 집례로 서철민 장로 기도, 본 교회 관현악단 특주, 증경노회장 이극래 목사 말씀증거 후 노회장 동안교회 박의배 목사 축도로 마쳤다.


말씀증거자 이 목사는 ‘오직 나와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로다’(고전 15:9~10)라는 제목으로 “처음 받아들이는 복음이 무엇인지를 생각하라. 바울이 나의 나 된 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의 은혜라고 말한다. 바울이 사도가 된 것은 내 뜻이나 노력으로 된 것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라고 말한다. 우리가 이곳에서 예배드리고 임직되는 것이 오직 하나님의 은혜다. 임직자는 어떤 상황에 처하든지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고 감사하며 맡은바 직분에 충성하며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헌신하는 삶을 살라”며 “죽도록 충성하라. 용서하시고 부활하게 하시는 하나님이 인도해 주실 것이다”고 권면했다.


원로로 추대된 김영철 장로는 “지금까지 지내온 것이 다 하나님의 은혜다. 믿음을 선물로 주신 하나님께 늘 감사드리며 생명 다하는 날까지 교회를 살피고 성도님들을 더욱 낮은 자세로 섬기며 끝이 아니라 이제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신발끈을 동여매고 복음전파에 앞장서겠다”


취임 장경석 장로는 “주님 주신 사랑과 은혜를 나눔과 봉사를 통해 교우를 섬기고 건강한 교회공동체를 세워가는데 앞장서겠다. 부족하지만 더욱 관심과 기도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날 임직자는 다음과 같다.
▲원로추대 △장로 김영철 △권사 정경자 한영순 서귀례 박점순 김덕순 박옥자 정충자 장명숙 장춘희 ▲장로취임 장경석 ▲권사취임 강정순 정안나 강은경 문지영 박은주 김선아 박윤희 이선아 최유영 최미경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