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경찰청 경목연합회(연합회장 김용대 목사)는 지난 2일(금) 오전 11시 목포영락교회(송귀옥 목사)에서 제27회기 3차 임원·실장 연석회의를 가졌다.
개회예배는 연합회장 김용대 목사의 인도로 부회장 문병석 목사(나주빛가람교회)의 대표기도, 서기 이재완 목사(영암벧엘교회)의 성경봉독, 설교, 총무 장옥석 목사(도개교회)의 광고 후 증경회장 송귀옥 목사의 축도로 이어졌다.
설교자 김 목사는 ‘구세주 예수님(마1:21-23)’이라는 제목으로 “믿지 않는 사람들은 화려한 성탄의 장식 가운데 연말을 보낸다. 하지만 우리에게 분명한 것은 예수님이 우리의 구세주 되신다는 것이다. 이 사실에 감격하고 가슴이 뛰어야 한다”면서 “예수님이 아니었다면 우리는 영원한 사망 가운데 살아가게 되었을 것이다. 우리는 구세주 예수님을 이미 간직하고 있으며 이제 이것을 전하는 위치에 있다. 경찰 가족들 모두에게 예수님이 구세주라는 사실을 전하며 임마누엘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것에 감격하는 복된 성탄을 보내자”고 권면했다.
 |
연합회장 김용대 목사 |
이후 회무처리는 개회선언 회의순서 채택, 안건상정, 안건처리, 회의록 채택, 광고 후 폐회했다.
-
글쓴날 : [2022-12-22 16:29:37.0]
Copyrights ⓒ 호남기독신문사 & www.honamc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