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예장(합동한신) 제86차 정기총회, 박종만 신임 총회장 선출








신임총회장 박종만 목사(예향교회)





예장(합동한신)총회(총회장 맹균학 목사)는 지난 20일(화) 오전 10시 30분 성동교회(이향우 목사)에서 ‘평화(엡2:14)’라는 주제로 제86차 정기총회를 열었다.


신임 총회장 박종만 목사(예향교회)는 “상생과 동행, 조화와 균형, 소통과 공감으로 생산적이고 창조적인 총회가 되는 일에 일조하겠다. 하나님의 기대하심과 시대의 소명에 부응하기 위해 아름다운 전통과 역사를 축적하며 개혁주의에 충실한 신학적인 정체성을 확보해 나가겠다”며, “하나님이 세우신 우리 교단, 교회와 총회가 이 시대의 복음적인 사명을 새롭게 회복하고 하나님의 이름이 거룩하게 되며 하나님께만 영광 돌려드리는 86회기 사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신임총회장 박종만 목사




한편 개회예배에서 총회장 맹균학 목사는 ‘평화의 성찬(창14:17-24)’라는 주제로 “우리는 코로나라는 영적 전쟁터에서 함께 싸워왔다.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평화의 성찬으로 치루는 전쟁은 패배가 없다. 대장되시는 예수님과 함께 승리를 이뤘다. 탐욕을 십자가에 못 박고 주님 주시는 은혜 가운데 성찬의 떡을 떼고 잔을 마시며 전쟁의 땅을 평화의 땅으로 바꾸기 위해 일어서자”고 했다.





총회장 맹균학 목사 설교




이날 선출된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총회장 박종만 목사(예향교회) ▲부총회장 이향우 목사(성동교회) 박정완 장로(목포중부교회) ▲총무 강준호 목사(봉담비젼교회) ▲부총무 최옥수 목사(한사랑교회) ▲서기 김은석 목사(광남장로교회) ▲부서기 서재희 목사(용주교회) ▲회계 전진수 목사(측후동교회) ▲부회계 김기영 목사(평강교회)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