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사순절·부활절 맞아 제11회 말씀 깃발전 개최

홈페이지에서 말씀 깃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 가능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대표 임동규, 청현재이)가 사순절과 부활절을 맞아 3월 6일(주일)부터 4월 17일(주일)까지 제11회 말씀 깃발전을 진행한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말씀깃발전은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의 의미를 더욱 깊게 묵상하고, 어려운 환난 속에서 국민들과 예수 부활의 기쁨을 함께 나누며 모든 기독교인들이 말씀을 중심으로 협력하는 말씀깃발 달기 캠페인이다.


임동규 대표는 “사순절 기간 동안 진행되는 말씀 깃발 캠페인을 통해 예수 부활을 축하하고, 그 의미를 깊이 되새기며, 코로나19로 인해 지쳐있는 모든 국민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위로와 평강이 전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전국 교회와 신학대학교, 기독교 단체 곳곳에 말씀 깃발이 휘날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말씀 깃발 데이터는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 홈페이지(http://www.cjcm.co.kr)에서 원하는 깃발을 무료로 다운받아 각 교회와 학교, 단체의 환경에 맞춰 출력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는 감성적 글씨인 캘리그라피로 살아있고 활력 있는 하나님의 말씀의 은혜를 함께 나누고, 더 나아가 하나님 나라 확장과 기독교 내·외에 말씀으로 치유하고 회복하는 캘리그라피 문화를 다각적으로 보급하기 위한 말씀 선교단체로 말씀 전시회, 말씀 깃발전, 캘리그라피 나눔 행사와 같은 재능기부 등으로 성도와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말씀의 감동을 전하는 귀한 복음의 통로가 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